본문 바로가기
태국 여행 정보

치앙마이여행 치앙마이 맛집 미나를 소개합니다.

by 싸비이디 2023. 5. 2.
728x90
반응형

 

지금 태국은 한창 불볕 더위가 시작되었답니다.

정말 뜨거운 날은 40도까지 온도가 오르고 체감 온도는 50도 정도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런 날씨에는 선선한 치앙마이 날씨가 그리워서 치앙마이 여행을 또 가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치앙마이 한달 살기를 선호하시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오늘은 치앙마이의 맛집이자 멋집이기도 한 미나 Meena Rice Based Cuisine 라는 태국북부가정식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치앙마이 미나 Meena Rice Based Cuisine 는 영어 이름에 걸맞게 밥을 여러 자연의 색을 입혀서 특색있게 만들어서 내어주는 맛집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특색있는 밥에 어울리도록 태국의 북부 가정식을 정말 맛나도록 어울리게 만들어 주는 집이기도 합니다.

미나의 위치가 나오는 구글 지도를 공유해둘게요.

 

 

https://goo.gl/maps/CQ9qxgWjZP6FbP4K9 

 

Meena Rice Based Cuisine · 태국 50130 Chiang Mai, Amphoe San Kamphaeng, San Klang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나에 들어서는 문에서부터 치앙마이의 초록초록함이 그대로 살아서 나를 에워싸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 점이 미나가 맛집이자 멋집이라고 불릴만하다고 느끼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식사 장소는 야외와 에어컨이 나오는 실내 두 군데로 나누어져 있더라고요.

모기에 강하신 분들이시라면 분위기있는 야외테이블을 추천드리고요.

모기에 취약하신 분들이라면 실내 테이블에서 식사하시기를 추천 드려요.

 

500

 

 

미나의 쌀은 올가닉 재배를 한 제품들로 천연 꽃, 천연 재료들로 색을 입혀 보기도 좋고 맛고고 싶도록 세팅되어 나옵니다.

메뉴들의 가격은 100바트에서 200바트 한화로 3,800원에서 7,500원 선이예요.

2인 기준 메뉴 2개에서 3개 정도 시키면 정말 배부르고 맛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태국 북부 가정식의 기본인 채소찜과 토마토와 다진고기 그리고 매운고추를 졸여서 만든 남프릭이라는 소스가 나오는 메뉴를 하나 시키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곁들여 나오는 생선 튀김과 얼큰한 새우와 버섯이 들어간 국을 함께 시켰어요.

정말 최고의 조합이었답니다.

 

 

 

 

치앙마이에 가시면 꼭 미나에 들러서 맛과 멋을 즐겨보시라고 권해드릴게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2023.03.21 - [태국 여행 정보] - 치앙마이 호텔 추천 태국 북부 가정식 맛집 흐언므언짜이

 

치앙마이 호텔 추천 태국 북부 가정식 맛집 흐언므언짜이

치앙마이 한달 살기가 요즘 태국 여행의 하나의 콘텐츠로 자리잡아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방콕에서 치앙마이를 가는 교통편들도 미리 구하지 않으면 원하는 날짜에 가기가 힘들어지기도

thailove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