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뉴스

태국 파타야 관광 산업 지도자 Test &Go 프로그램 완화 또는 폐지 필요성 목소리 높여

by 싸비이디 2022. 3. 8.
728x90
반응형

파타야 관광 산업 지도자들 Test and Go가 더 완화, 폐지되어야 한다 발표

태국 전역에서 Test and Go to "Go away"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증가하면서 유명한 파타야 관광 업계는 태국과 파타야의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더욱 완화하거나 폐지해야 한다는 데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태국 동부 호텔 협회 회장인 Mr. Provt Saekoo에 따르면, 정기적인 주요 축제와 행사, 특히 Songkran의 재개를 허용하는 것이 관광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하다고 이야기를 하였으며 Test and Go는 잠재적으로 완화되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값비싼 PCR검사와 의무적인 호텔 숙박 대신 도착 시 ATK 테스트만 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풍토병 될 날 멀지 않았나?

태국 보건부가 코로나-19 7월에는 풍토병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으며 보건부가 대학들과 태국의 코로나-19 대응 계획과 세계보건기구의 가이드라인을 비교하여 평가를 해 본 결과 매우 좋은 수준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태국에서 입국하는 여행객에 대한 제한 해제

말레이시아는 3 15일부터 예방 접종을 받은 캄보디아와 태국에서 입국하는 사람들에 대해 검역을 하지 않고 입국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러한 말레이시아 입국의 방법으로 쿠알라룸푸르와 프놈펜, 방콕과 푸켓 간에 매일 여러 편의 항공편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는 지금까지 싱가포르에서 오는 입국자에 대한 검역을 면제했고, 인도네시아는 10월부터 특정 국가에서 발리로 오는 방문객의 입국을 허가하고 검역 기간을 점차적으로 3일로 단축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출발 전과 도착 시 코로나19 검사를 받는 대가로 검역을 면제 해준 이웃 국가인 필리핀, 베트남, 태국의 조치에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2022.03.04 - [태국 뉴스] - 태국 무격리입국 Test & Go 프로그램 폐지될까?

 

태국 무격리입국 Test & Go 프로그램 폐지될까?

태국호텔협회, 태국 관광산업 활성화 위해 Test & Go 폐지 주장 마리싸 태국호텔협회장은 태국 관광업계가 지난 2년간 코로나 19로 인해 약 5조바트의 손실을 입었다고 하며 하루 빨리 관광 산업을

thailove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