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여행 정보

깐짜나부리 맛집 소개 깐짜나부리 화덕 피자 맛집 반는힌닷 피자집

by 싸비이디 2022. 9. 16.
728x90
반응형

 

지난 번 깐짜나부리 여행 관련 포스팅에서 제가 즐겨가는 깐짜나부리 온천인 힌닷온천에 대해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저는 자고로 물놀이, 사우나, 온천욕 등등 물에 들어갔다 오면 배가 무척 고파지더라고요.

오늘은 소개해드렸던 깐짜나부리 힌닷 온천 근처에 제가 정말 사랑하는 깐짜나부리 화덕피자 찐 로컬 맛집 반는힌닷 บ้านเนินหินดาด 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บ้านเนินหินดาด - Google 지도

 

บ้านเนินหินดาด · Unnamed Road Hin Dat, Thong Pha Phum District, Kanchanaburi 7118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반는힌닷 บ้านเนินหินดาด 피자집은 화덕피자와 포크립이 시그니처 메뉴인 깐짜나부리 맛집 이랍니다.

이름의 뜻은 힌닷의 언덕 또는 작은 산의 집 정도로 풀이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깐짜나부리 힌닷 온천에서 차로 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온천욕을 마치고 가기에도 좋은 거리에 있는 맛집이랍니다.

 

 

에어컨은 없지만 건물 자체가 개방감이 엄청나고 팬을 사방에서 돌려주어서 전혀 덥지 않답니다.

가게 주변으로는 큰 자몽처럼 생긴 과일인 포멜로 태국어로는 쏨오 나무들이 줄 지어 있고요.

시기를 잘 맞추어서 방문한다면 사람 얼굴 만한 포멜로 쏨오 과일이 나무에 아슬아슬하게 주렁주렁 달려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더불어 상추 등등 초록 야채들을 직접 올가닉으로 재배하여 음식에 활용도 하는 집이랍니다.

제가 사랑하는 태국태국한 멋이 그대로 느껴지면서도 초록초록한 풍경과 시원한 바람 맛있는 음식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찐 로컬 맛집이랍니다.

 

메뉴는 화덕 피자와 포크립을 비롯해서 파스타 샐러드 등을 비롯해 태국식 음식도 팔고 있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피자와 포크립도 정말 맛나는 집이예요.

 

 

 

 

하지만 저는 포크립은 지난 번 방문 시 먹어보았고 양도 많아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 보고파서 이번에는 지난 번에 안 먹어 보았던 버섯 화덕 피자를 주문했어요.

더불어 태국식 매운 소스에 해물이 들어간 팟키마오탈레 스파게티도 주문하고요.

태국 음식점에서 식사 시에 빠지면 섭섭할 태국 시그니처 음식, 한국의 김치와도 같은 역할을 하는 파파야 샐러드 쏨땀 타이도 함께 주문했지요.

음료는 패션푸르츠에 시원한 소다수를 넣은 음료와 카페모카를 함께 시켰답니다.

 

저는 특히 버섯 피자가 너무너무 취향 저격이었는데요!

버섯이 종류가 한 네다섯 종류는 들어가 있었어요.

버섯과 치즈의 풍미가 화덕의 향과 함께 잘 어울려서 담백한데도 멈출 수가 없는 맛이었답니다.

 

 

쏨땀은 뭐 말로 안해도 그 맛은 보장이고요.

예쁜 플레이팅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파게티, 태국에서 스파게티 주문할 때 실패할 수가 없는 팟키마오탈레 스파게티는 매콤하면서 감칠맛 폭발이었어요.

 

가격도 정말 착한데요.

음료 두 잔을 포함해서 메뉴 세 개를 시켜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식사 가격이 500바트가 조금 넘었어요.

한화로 2만원 정도 인거죠.  

가성비도 정말 좋답니다.

 

 

즐거운 온천 과 계곡을 즐기고 맛난 점심까지 먹고 드디어 리조트에 체크인하러 갔답니다.

다음 이어지는 깐짜나부리 여행 포스팅에서는 제가 묵었던 리조트 정보도 공유해드릴게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2022.09.13 - [태국 여행 정보] - 깐짜나부리 가볼 만한 곳 태국 깐짜나부리 힌닷 온천을 추천합니다!

 

깐짜나부리 가볼 만한 곳 태국 깐짜나부리 힌닷 온천을 추천합니다!

태국 방콕 근교 여행으로 1박 2일 여행으로 다녀온 어떤 분들은 칸짜나부리로 알고 계신 깐짜나부리 여행 이야기를 이어서 포스팅 해볼게요. 깐짜나부리에는 지난 번 포스팅에서처럼 방콕의 한

thailove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