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입국 정보

태국 Non o 전자비자 발급 완료

by 싸비이디 2021. 12. 18.
728x90
반응형

얼마전 드디어 인터넷 전자비자 신청 사이트인 Thai E-visa 사이트를 통해 주한태국대사관에 신청해 두었던 태국 Non o 전자비자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저는 제 비자 발급을 태국내의 에이전시에게 의뢰하였습니다.

따라서 태국의 신랑 회사 측에서 필요한 서류들은 태국 회사측과 에이전시에서 준비해주었고, 저는 제가 한국에서 준비해야 할 서류들, 영문 잔고증명서 및 코로나 해외보장보험 영문증명서 등등을 준비해서 에이전시에 넘겼습니다.

그렇게 취합된 자료들을 태국 전자비자 신청 사이트에 업로드를 하며 비자 신청을 온라인으로 하였습니다.

태국 Non o 비자를 신청한 사이트 링크를 공유해 두겠습니다.

https://www.thaievisa.go.th/

 

Official Website of Thailand Electronic Visa

 

www.thaievisa.go.th


태국비자가 승인이 완료되면 승인완료를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아래 사진처럼 이메일로 비자 발급 형태와 비자 번호가 적힌 서신을 보내줍니다.

또한 그에 더해 해당 비자의 유효기간도 적혀 있는데. 제가 신청한 태국 Non o 비자는 처음 신청시 90, 3개월의 유효기간을 줍니다.

따라서 태국을 입국하여 90일이 지나갈 무렵 나머지 9개월의 기간에 대한 비자 연장 신청을 하면 됩니다.


받은 이메일에는 첨부서류로 비자 확인증을 PDF 파일로 함께 보내줍니다.

이 확인증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확인증은 태국으로 출국하는 비행기 탑승 시 보여주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인쇄하여 보관해야 합니다.


자아~ 드디어 비자가 나왔습니다.

나머지 태국 입국 준비도 순탄히 잘 되기를 바라며 그 과정도 이 곳에 포스팅을 통해 공유해보겠습니다.

 

2021.12.13 - [태국 입국 정보] - 태국비자 Thai E-visa 사이트에서 non o비자 신청하는 방법

 

태국비자 Thai E-visa 사이트에서 non o비자 신청하는 방법

지난 포스팅들에서 제가 태국에 입국하기 위해 태국 비자 종류 중에서 Non o 비자를 발급받기 위해 어떠한 서류들을 어떻게 준비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태국의 비자

thailove123.tistory.com

 

2021.12.07 - [태국 입국 정보] - 태국 코로나 보험 가입 방법과 절차

 

태국 코로나 보험 가입 방법과 절차

태국이 무격리 입국이라는 이름으로, 실제로는 1박 2일 입국이지만 꽁꽁 걸어 두었던 빗장을 풀면서 태국 입국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남편과 함께 역시 태국에 다시 입국하기

thailove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