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입국 정보

타일랜드 패스 신청 후 14시간 만에 승인을 받았어요!!

by 싸비이디 2022. 2. 23.
728x90
반응형

얼마전 타일랜드 패스 신청 노하우를 공유하고 승인 후기를 공유해야 하는데 엊그제 제가 태국 입국을 하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타일랜드 패스 14시간 만에 승인을 받은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알려드린대로 타일랜드 패스를 신청 내용을 빠짐없이 잘 입력한 후 타일랜드 패스 신청을 하고 나면 신청이 잘 되었다는 문구의 팝업 창이 뜹니다.

그런 다음 타일랜드 패스 신청 시 입력해 두었던 이메일로 타일랜드 패스 신청이 잘 되었다는 메일을 받게 됩니다.

받은 이메일의 안내에 따르면 제가 요청한 타일랜드 패스 신청이 잘 되었고 이 업무가 처리되기 위해서는 3일에서 7일이 소요가 된다고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신청한 타일랜드 패스 신청 접수 번호가 이메일 화면 하단에 다시 한 번 더 안내되었습니다.

이는 혹시라도 내가 신청한 타일랜드 패스 진행 상황을 확인해 볼 수 있게 하는 배려인 듯합니다.

혹여라도 타일랜드 패스 진행 사항을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타일랜드 패스 발급 사이트 화면 가운데 Check your request status and edit your submission에서 English를 선택하고 엑세스 코드, 여권 번호,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면 발급 상황을 확인 및 제출 서류 편집도 가능합니다.

다음 날 타일랜드 패스 신청 후 채 14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타일랜드 패스 신청이 잘 되었다는 이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주일의 시간은 걸리겠지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빨리 승인이 되어서 더없이 기쁘고 이제 태국 갈 수 있구나 하고 안심이 되더군요.

타일랜드 패스 승인 이메일에는 타일랜드 패스 큐알 코드가 함께 첨부되어 왔습니다.
첨부 파일을 열면 아래 화면처럼 큐알코드가 보입니다.
큐알 코드를 스캔해 보았습니다.

스캔해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제가 타일랜드 패스를 승인을 받은 날짜와, 제 타일랜드 패스 승인 아이디, 코로나19 예방접종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메일로 첨부된 타일랜드 패스는 출국 시 항공사와 태국 입국 시에도 필히 확인하니 미리 핸드폰에 캡쳐를 하여 두시고 또한 인쇄도 하셔서 꼭 챙겨서 가시길 바랍니다.


이처럼 타일랜드 패스는 누구나 쉽게 제가 알려드린 정보대로 차근히 따라하면 발급받는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타일랜드 패스 발급 방법에 문의가 있으시다면 하단에 댓글 남겨 주세요.

 

2022.02.18 - [태국 입국 정보] - 타일랜드 패스 신청 아주 쉬운 방법 공유합니다 태국 입국 가즈아!!

 

타일랜드 패스 신청 아주 쉬운 방법 공유합니다 태국 입국 가즈아!!

이제 제가 태국 입국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입니다. 이미 저는 타일랜드 패스 신청을 잘 마치고 승인을 받아 놓은 상태이며 이제 RT-PCR 검사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요즈음 한국 코로나 일일

thailove123.tistory.com

 

반응형